상품후기
| 제목 | 아니 밑에 미끄럼 방지는 왜 한거에요 |
|---|---|
| 작성자 | 이하은 |
| 등록일 | 2026.05.27 16:35:54 |
| 첨부파일 | IMG_6692.jpeg IMG_6691.jpeg |
매트리스가 위아래로 밀리지가 않아서 아예 딱 맞는 사이즈인데 사이즈 틀에 끼워 넣어야 돼서 계속 미끄럼 방지 때문에 밀리지도 않는거 세로로 끙끙 들어올리고 끙끙 미는데 안밀리고 다시 세로로 들어올려서 다시 맞추고 대각선으로 되서 다시 끙끙 세로로 밀어올려서 맞추고 하는데 땀 뻘뻘뻘 줄줄줄 나네요 ㅡㅡ 밑에 미끄럼 방지 없는게 훨씬
나을거 같아요. 위아래 매트리스 밀리지 않게 나무 프레임 틀이 있는데 매트리스 밑에 미끄럼 방지는 왜 한거에요.
비밀번호 인증
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확인
